우영미 X 미스터포터 두번째 캡슐 컬렉션 (wooyoungmi X Mr poter)

오전 1:41


우영미 X 미스터포터 두번째 캡슐 컬렉션 (wooyoungmi X Mr poter)

-

솔리드옴므의 수장 디자이너 우영미(Wooyoungmi)와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 미스터포터(Mr poter)의 지난 3월에이어 두번째 캡슐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되었다. 지난 3월에 공개된 캡슐 컬렉션은 우영미 SS14 메인 컬렉션인 사막테마와 더불어 한국 설치 미술가 한경우의 작업물 근거한 작품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이번 F/W 캡슐컬렉션은 뉴욕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디스트 장 마이클바스키아에 영감을 얻어 진행되었으며 그의 작품의 회화기법을 제품속에 녹인듯한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캡슐컬렉션의 주측인 우영미 디자이너 , 디자이너 케이터정 ,  미스터포터 바잉 매니저 샘 로반이 모두 참석하였으며 톡톡튀는 패션으로 전세계에서 활동중인 수지 버블도 참석하였다..


총 12가지 아이템이 공개되었으며 베이직한 제품군에 우영미식의 특유의 디테일들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테마 컬러가 어둡고 슬픈 느낌으로 블랙 , 네이비 , 그레이가 주로 사용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