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AGAMO, Iconic Men's Driving Shoes MTO Launching : 페레가모 MTO 드라이빙 슈즈 런칭행사

오전 12:48







FERRAGAMO


Iconic Men's Driving Shoes MTO Launching



실바토레 페레가모하면 떠오르는 건 "명풍" 그중에서 드라빙이 슈즈를 가장 잘 만드는 명품이라고 생각을 할 것이다. 실바코레 페레가모가 이번에 FW 남성컬렉션과 함께 야심차게 아이코닉 드라이빙슈즈 MTO 를 런칭을 하였다. 이번 실바토레 페레가모 FW 15-16의 마시밀리아노 지오르네티는 텍스처의 우아함에 중점을 두었다. 동화 같은 이야기들은 환상과 상상력으로 구성되어 있듯이 멋진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혼합하였다. 상징성, 동물모티브, 스티치 기법, 타이를 통해 남자의 기본적인 옷장을 재구성한 이번 FW 제품은 더욱이 기대될 뿐더러, MTO 런칭을 통해서 실바토레 페레가모의 아이덴티티를 더 보여주는 런칭 행사를 진행하였다.

 페레가모의 주요한 느낌은 밝은 이미지의 테이러링이 눈에 띈다는 것이다. 남자 옷장의 청사진을 보여준다. 특히 긍정적인 탄성과 남성미로 가득찬 실루엣은 여유 있는 흐르는 듯한 느낌을 주며, 텍스처는 집중적이고 간결한 스킬을 부여하여 테일러 수트,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 블루정, 더플 코트를 포함한 아우터가 주를 이룬다. 그리고 멀티 컬러 자수장식, 레더 패츠는 초현실주의적 동물의 모티브에 따온 예상치 못한 프린트가 주를 이룬다. 니트 웨어는 스티치 기법으로 짰거나 경량 소재로 마감을 처리 하였다.


페레가모는 아이코닉 남성 슈즈, 드라이빙 슈즈 MTO 프로그램으로 신발의 어퍼와 독특한 구조의 솔, 간치오 메탈 버클을 선택 할 수 있는 듯 고객들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반영하여 다양한 100 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일반적인 카프와 스웨이드 뿐만 아니라 악어, 타조 가죽 등 특별한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린 블루 컬러, 엔틱 새들에서 사파이어까지 고급 자재를 원하는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드라이빙 슈즈의 디자인은 모던한 드라이빙 슈즈에 혁신적인 기술력이 더해져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인 젯셋족의 시그니쳐 마크가 될 만큼 멋스러움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페레가모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다시한번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