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W 롯데 본점 에비뉴엘 파라점퍼스(PARAJUMPERS)

오후 6:24


2015 FW PARAJUMPERS

Italy Premium Padding brand


최근 날씨가 오락가락하면서, 일교차가 정말 크게 나고 있다. 이러면서, 계절은 이제 겨울로 갈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최근 몇년 사이에 아웃도어 브랜드나 일반 브랜드에서도 "얼리버드" 라는 타이틀을 걸고 패딩을 조금 더 빠르게 구매를 유도하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도 좋고, 브랜드한테도 좋은 상부상조하는 결과를 가져 오고 있다. 이렇게, 패딩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기도 하다는 반증이다. 그리고 프리미엄 패딩에 대한 소비자들을 관심 또한 많아 졌다. 그래서 최근 국내에서 가장 핫한 프리미엄 패딩을 꼽는다면 이 브랜드를 빼 놓을 수 없을 것이다. 바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브랜드, 파라점퍼이다. 파라점퍼는 유명 아우터 디자이너 마시모 로제티에 의해 탄생된 브랜드로 알래스카 낙하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유니크한 스타일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명품 아우터 브랜드이다. 이번에 2015 FW 를 롯데본점 에비뉴엘에서 만나 볼 수 있었다.

파라점퍼스는 이미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패딩 브랜드로 이번 시즌도 어김없이 타 패딩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텍스쳐, 핀란드산 라쿤퍼로 최상의 퀄리티를 강조했다. 특별히 주목할만한 라인은 파라점퍼스 초창기부터 셀럽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마스터피스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영국 왕실의 인증마크를 받은 해리스 트위드 원단의 패딩 울 코트 라인, 고품질 가죽과 트윌 소재를 콤비하여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및 믹스드 라인 등이 있다

이미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희소성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파라점퍼스.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현대 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점, 판교점, 갤러리아 WEST 백화점, 롯데 백화점 애비뉴엘, 부산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보다 다양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조금은 특별한 프리미엄 패딩을 찾고 있다면, 파라점퍼스가 당신을 이번 겨울 시즌 멋스러운 남자 혹은 여자로 만들어 줄 완벽한 브랜드 일 것이다.

매장정보

 - 현대 압구정 본점 3F 
 - 현대 무역센터점 3F /팝업스토어 
 - 현대 판교점 2F /팝업스토어 
 - 갤러리아 WEST 4F /팝업스토어
 - 롯데 본점 애비뉴엘점 4F /팝업스토어 ★
 - 롯데 부산본점 1F /팝업스토어 10월 1일 오픈 
 - 신세계 강남 3F /팝업스토어 9월23일 오픈 
 -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 2F /팝업스토어 10월2일 오픈 
 - 롯데 강남점 1F /팝업스토어 10월16일 오픈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