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우터 노비스 (Nobis) 2015 F/W 컬렉션 현장 공개 'Are you one of us'

오후 9:34

노비스(Nobis) 2015F/W 컬렉션 현장 공개 'Are you One of us'

-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노비스의 컬렉션 'Are you One of us'가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공개되었다. 2013년 국내 출시 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노비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새로운 스타일로 매번 화제가 되었고 다양한 라인업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명품 아우터 브랜드로 거듭났다. 이번 컬렉션에서 현장에서는 쇼장 외에도 전시존, 10초 캐리커쳐 이벤트, 케이터링과 많은 셀럽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이번 15F/W는 크게 익스트림(Extreme Collection)컬렉션과 스털링(Sterling)컬렉션 2가지로 나뉘게 된다.


익스트림(EXtreme Collection) :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과 기능성의 결합에 중점을 두었다. 심파텍스라는 친환경소재, 방풍에 강한 멤브레인 , 특별히 설계된 배플박스 형태의 다운백, 방수력 , 압도되는 로프트와 보온성을 선사한다. 그외 익스트림환경에 필요한 세심한 기능(타블렛포켓, 아이디플랩, 페이스가드)과 디테일이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다. 남성은 콘도르(Condor) , 여성은 피닉스(Phoenic)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스털링(Sterling Collection) : 포켓플랩에 장식된 925 스털링실버 노비스 스컬이 상징하듯 , 완성도 높게 제작된 익스클루시브컬렉션이다. 프리미엄 소재는 물론 엘레강스한 디자인과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워셔블레더슬리브와 분리가능한 다운라이닝으로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여성 아진(Ajin) , 남성 퀀톤(Quiton) 두 가지로 선보인다.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