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보, FGF 2015 스타일링 클래스 With 베르위치, 헤보
오후 11:12
코에보, FGF 2015 스타일링 클래스 WITH 베르위치, 헤보
코에보, FGF 2015 스타일링 클래스 WITH 베르위치, 헤보
이태리 클래식을 좋아하는 남성들이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이 생기면서 국내에서도 이태리 클래식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편집매장이 많이 생겨나게 되었다. 그리고 다양한 남성 편집매장에서도 이태리 브랜드를 많이 다룬다. 그중에서도 오랜 시간 이태리 브랜드들을 위한 전문 매장을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FGF 의 코에보 매장이 아닐까 싶다. 코에보는 FGF 의 수십년간 다져온 유통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국내에 이태리 브랜드를 전개하는 회사로써 이번 롯데월드몰에 코에보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이태리 클래식 매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이끈 매장이다. 코에보 매장에서는 정말 다양한 이태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데 베르위치에서 부터 헤보, 에이티피코, 인터메조, 씨피컴퍼니등 수 많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이태리 전문 편집 매장이다. 이번 2015 FW 맞이하여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베르위치, 헤보 본사에서 직접 스타일링 클래스를 기획하여 선보이는 2015 FW 스타일링 클래스가 열리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베르위치 팬츠를 활용한 코디에서 부터 헤보의 코트로 다양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편집매장 이상의 복합 공간
# 코에보 매장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타 편집매장과는 다른 느낌이 들 것이다. 의류에서부터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토탈 이태리 브랜드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까페와 함께 테라스 느낌의 휴식공간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다.
그래서 쇼핑에서부터 천천히 쉬어갈 수 있는 쉼터이다. 기존 편집매장 이상의 복합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태리 본사의 스타일링클래스 베르위치
# 2015 스타일링 클래스는 이태리 본사에서 직접 기획과 준비를 통해서 선보였다. 처음에는 이태리 팬츠 브랜드 베르위치가 선을 보였다. 베르위치는 전체적인 기술공정에서부터 원단까지 수십년간 노하우를 쌓아 온 기술들을 축약해서 정말 편하면서도 핏팅감이 뛰어난 제품을 만드는 이태리 전문 팬츠 브랜드이다. 이번 FW 에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모직팬츠에서부터, 치노팬츠 그리고 밴딩 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전체적으로 핏한 느낌으로 아웃핏이 뛰어나서 베이직 티셔츠나 셔츠에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슈즈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베르위치의 수십년간 쌓아온 그들만의 노하우를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