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스(Clarks) 데저트 부츠 (DESERT BOOOT) 6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기리보이 신발
오후 8:53CLARKS DESERT BOOT
65th anniversary
한번쯤은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들어봤을법한 브랜드 "클락스". 클락스가 유명해지게 된 계기가 있다면 바로 클락스의 스테디셀러인, 데저트 부츠 일것이다. 한때 데저트부츠 열풍이 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클락스라는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더 특별하다. 바로 6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아이템이 아시아에서는 홍콩 및 중국에 거쳐 한국에 들어온다. 총 36족이 배정되어 있으며, 10월 13일 화요일 종로 클락스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를 하게 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특별 제작한 생고무 얼룩지우개 겸 펜던트, 영국 수제 의류 브랜드 S.E.H KELLY 에서 특별 제작한 신발 박스, 영국 남성 의류 브랜드 TRICKETT 에서 특별 제작한 양말 등이 들어있다.
클락스의 스테디셀러인 데저트 부츠는 오리지날스 중에 오리지날이라고 한다. 1949년 네이션 클락에 의해서 제작이 되었다. 심플한 라인과 눈에 띄는 편안함은 즉시 트렌드로 급부상하였고, 이는 최초의 캐주얼 신발의 탄생이라고 볼 수 있다. 클락스 오리지날 스토리의 또 하나의 정수는 스웨이드이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스웨이드 1893년부의 역사를 가지고 이는 영국 북구의 테너리인 찰스 F. 스테드에서 제공해왔다. 이러한 소재는 클락스 오리지날스를 신는 각각 다른 사람들의 개성처럼 각각 다른 클락스 오리지날스의 신발로 거듭나게 해주기도 한다.
데저트 부츠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되는 36족 중 1호 제품은 힙합 뮤지션 "기리보이" 에게 증정된다. 아티스트와 함께한 클락스는 소비자들과 함꼐 문화를 공유하는 한가지의 방법이기도 하다. 기리보이는 국내 힙합씬에서 래퍼와 작곡가로 인정받는 뮤지션으로 본인의 음악은 물론 타 가수의 프로듀싱에 참여할 정도로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가수이며 특히 패션 스타일로도 이슈를 받는 아티스트로 그가 착용하는 제품은 끊임없이 문의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기도 하다. 이번 클락스의 제품도 많은 인기에 예약하기도 힘들 정도로 인기가 있다.
0 개의 댓글